본문 바로가기

교육

원당동 고등 검정고시 행신동 한국사과외 사회 과학 전과목 선행 미리준비

 

원당동 고등 검정고시 행신동 한국사과외 사회 과학 전과목 선행 미리준비

 

 

 

 

 

 


제대로 된 학습은 경험을 통해서 자리를 잡아가는 거 같아요 저는 이번에 고2 고3 졸업 이후에 대학교 수시지원 으로 입학할 수 있었던 원당동검정고시과외 초졸 부 터 가능한데 각자 개인마다 이유가 다른 거 같아요 수업을 하면서 선생님의 이야기는 학교생활 적응이 어려워서 중졸검정고시 정규과정을 완료하지 못한 여자친구들도 있었다고 해요 저는 목표가 있었고 확실한 꿈이 있기 때문에 스포츠 기업 특정 분야에 경력을 쌓기 위해 원당동고등과외 행신동검정고시과외 통해 교육과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힘으로는 시간이 오래 걸렸을 텐데 4월 8월 검고 시험을 준비하면서 많은 걸 배웠어요 경제적인 이유로 부모님의 지원을 받는 게 힘들어 아르바이트같이 시작했습니다 원당동 사회 과외 암기과목 원당동선행과외 행신동선행과외 주도적인 학습을 해야 한다고 늘 강조해 주셨고 저는 건강도 중요하다 생각해서 운동을 매일 했어요 조기에 학업을 마치고 제 친구는 대학 진학 직업을 빨리 가지고 싶어서 행신동검정고시 선택했습니다 특별한 개인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저의 속도와 일정에 맞춰서 원당동과학과외 행신동고등과외 지식을 쌓고 생각하는 힘을 길렀어요 처음에 준비에만 집중할 생각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제 관심 분야가 확장되었어요 사실 한국사 능력 시험 방학기간 준비해 볼까 제 동생의 말을 듣고 선행학습 미리 했어요 이 과정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단순히 암기만 하는 시선에서 벗어나 사건들의 원인과 결과를 연결시켰어요 원당동한국사과외 행신동사회과외 사고력 기르는 게 중요하다는 걸 알았어요. 역사 속에서 사건들을 현재의 시각에서 재해석했어요 무엇보다 지난 과거를 연결시켜서 자연스럽게 로드맵 그려지고 암기가 되었습니다 이제 더 깊게 이해할 수 있고 행신동전과목과외 고등전과목과외 다양한 관점에서 세계를 바라보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스스로의 학습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앞으로 제가 취업을 하고 검정고시 수 시 지원하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거예요. 확신을 가지고 지금 이제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조언을 하자면 행신동과학과외 원당동전과목과외 단순한 지식을 담는 것도 좋아하지만 저희보다 더 많은 경험과 세월을 보낸 선생님의 생각을 내 걸로 만드는 것도 인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태도 공부를 하면서도 얼마나 중요한 한 부분을 차지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힘든 일을 먼저 해온 제 자신에게 칭찬을 많이 해주면서 자존감도 같이 올렸습니다 예비 고3이라면 제대로 고등 선행과 외 시작하고 사회탐구 과학탐구 평균 등급을 같이 올려 보아요. 게임을 저는 굉장히 좋아해서 코딩 관련된 컴퓨터 공학과 IT 계열 쪽으로 지원하고 싶어요 관련된 자격증을 같이 검고를 준비하면서 취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머 꿈을 꾸기도 하고 시스템 개발자 반도체 관련해서도 배워보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모든 게 기술이 중요하고 신기하게 많아서 컴퓨터학과 전공하고 싶어요.